2017년 4월 21일 금요일

라이온 하트 : 십자군의 유산 다운/설치받았아요.

라이온 하트 : 십자군의 유산 다운/설치받았아요.

며칠전에 학교 근처의 게임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라이온 하트 겜을 하는 분이 간혹 있더라구요.
자주보던 것들이 아닌지 몰라도 멀리 떨어져서도 눈에 잘 띄더라구요.
재미 있을것 같아서 제가 앉은 컴터에 설치되어 있는 이 라이온 하트 게임을 그냥 해보니 완전 재미있었어요.
피씨방 시간가는줄도 모를 만큼이나 결국 게임방 시간동안 이 게임을 한 경험이 기억나네요.

라이온 하트 : 십자군의 유산 DOWNLOAD

라이온 하트


라이온 하트 : 십자군의 유산, 라이온 하트


집에오니 라이온 하트 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집에 있는 컴퓨터에도 다운받아 인스톨했어요.
하드에 설치는 어렵지 않네요.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실행이 되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alchol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있던데 저는 쉽게 라이온 하트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했습니다.

라이온 하트, 라이온 하트 : 십자군의 유산




라이온 하트 : 십자군의 유산


그래픽관련관련 메시지창이 보이면 자기의 그래픽의 버전을 최신의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작동할겁니다.
온보드의 비디오카드 쓰면서 라이온 하트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들 없으시죠? ON-board 그래픽는 이 게임을 즐기기가 어려워요. 별도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셔야 할겁니다. 보통 설치하는 그래픽은 geForcen Nvidia radeon 2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본인의 그래픽 버전에 맞는 걸 골라서 적용하면 됩니다.
본인의 그래픽카드를 확인하시려면 내 컴퓨터 - 속성에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